궁금하신 사항은  아래 FAQ  먼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제품관련납기일관련애프터 서비스관련
제품관련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‘문의하기’메뉴에서 작성 부탁드립니다.

제품의 모델명은 이렇게 확인하세요

  • 제품의 모델명은 제품의 측면에 표시되어 있습니다.
  • 제품에 따라 라벨이 없거나 모델명이 표기되어 있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. 당사로 연락부탁드립니다.

제품의 제조일 및 시리얼은 이렇게 확인하세요

  • 제품의 제조일 및 시리얼은 측면 라벨지에 인쇄되어 있습니다.
  • 제품에 따라 라벨이 없거나 모델명이 표기되어 있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. 당사로 연락부탁드립니다.

취급 시 주의사항

  • 제품의 보수/점검 시는 장치의 전원을 넣지 않도록 해주십시오.
  • 제품에 강한 충격이 가해지지 않도록 주의해 주십시오.
  • 인화,가연성 환경에서는 사용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.
  • 제조사가 지정한 부품들(예:지정규격 볼트 등)을 사용하여 주십시오.
  • 사용,장착 전 반드시 취급설명서 등을 읽어 주십시오.

  • 당사 취급품은 기본적으로 주문 생산 방식입니다.
  • 다만, 품목 및 수량에 따라 납기일은 유동적이므로 담당자와 상의 부탁드립니다.

  • A/S기간은 제품 구매 후 1년간 입니다.
  • 당사를 통하여 구매하신 경우에 한하여 A/S진행이 가능합니다. 타 사 경유로 구매하신 제품의 서비스 및 피드백을 불가하오니 양해 바랍니다.
  • 본 제품은 완성품입니다. 제품의 분해 / 개조 / 추가공 등은 절대 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십시오.
  • 사용자 독단으로 제품의 분해 / 개조 / 추가공 등을 행한 경우, 거기에 그 요인으로 제품의 파손이나 성능열화 또는 부상이나 사고가 발생한 경우, 당사는 품질보증 및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.

문의 전화: 02-3665-7535
당사의 영업시간은 오전 09시부터 오후 06시까지 입니다

error: Content is protected !!